사동항 여객선 터미널 매점 방문 독도 손 태극기 천원, 울릉도 마지막 선물세트 구입 가능한 곳

사동항 여객선 터미널 매점 방문 독도 손 태극기 천원, 울릉도 마지막 선물세트 구입 가능한 곳

제주도에 방문하면 빼놓을 수 없는 코스죠. 저도 이번 제주 여행에서 처음 다녀왔어요. 한 번도 다녀오지 않은 분들은 싱그러우면서 녹차밭 사진과 녹차 선물세트를 구매하기 위해 많이들제주여행 코스로 즐기는 장소입니다. 제주 오설록의 특징은 티뮤지엄과 더불어 녹차밭이 있다는 것인데요. 잠시 오설록 카페에서 쉬어갈 수도 있어서 많은 애정을 받고 있습니다. 오설록 선물세트는 어떤 것들이 있고, 녹차밭 뷰는 어떤지 한 번 알아 볼게요. 이날 날씨가 무척 더웠던 관계로 저는 녹차밭에 가기 전에 아이스크림 부터 샀어요. 사진은 말차아이스크림입니다.

말차아이스크림 가격은 5,800원입니다. 바로 티뮤지엄 안에 있는 카페입니다. 줄을 길게 서있지만, 키오스크로 1분만에 주문이 가능합니다.


마른 버섯, 건어물, 김 선물세트
마른 버섯, 건어물, 김 선물세트

마른 버섯, 건어물, 김 선물세트

마른 버섯과 건어물, 김으로 주부들이 반찬을 만들거나 육수를 내기 위해 필요한 필수템입니다. 두고두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효기간도 길고 요리를 하면서 쓰임새가 많아 연마다 빠지지 않는 추석선물입니다. 가격대 또한 주고받기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입니다. 일품채 표고버섯 혼합세트 24,990원 고급형 김 선물세트는 32,990원입니다.

오설록 티뮤지엄
오설록 티뮤지엄

오설록 티뮤지엄

입구나 인테리어가 오설록 느낌과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화장실이 있고, 관리도 꽤 잘 된 편이었습니다. 평일 낮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았습니다. 외국인들도 있고, 연수원에서 단체 관람도 오고 복작복작한 분위기였습니다. 평일 낮의 오설록이라 사람이 별로 없을 줄 알았거든요. 관광객들이 많이 오는 장소이니 화장실이나 카페에서 두고오는 소지품이 없는지 잘 챙기셔야 합니다.

오설록 녹차밭

제주는 아시다시피 서울과 날씨가 많이 틀립니다. 초겨울도 따뜻합니다. 겨울이라고 옷을 너무 두껍게 입고 가시는 분들은 적절한 옷도 같이 챙겨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날 패딩만 입고온 분들은 사진찍을 때 많이 아쉬워 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들고 온 김에 녹차밭에서 사진도 찍어 봤어요. 여기 녹차밭 사이에 들어가서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뭔가 먹는 음식이란 생각이 드니 안에 들어가기가 조심스럽더라구요. 그냥 외부에서 둘러보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녹차밭 끝에 보이는 나무가 포인트네요. 오설록 녹차밭에서 말차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싱그러움이 배가 됩니다.

스팸, 참치선물세트

추석선물세트 중 가성비 있는 상품답게 많은 분들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CJ와 동원은 우리나라에서 인지도가 높고 남녀노소 즐겨찾는 브랜드입니다. 스팸의 경우 은근 비쌉니다. 내 돈 주고 사 먹기 아까울 때 이런 추석선물세트 받으면 너무 좋죠. 가격대도 부담 없는 3만 원5만 원 선입니다. 스팸 12개세트가 54,490원입니다. 리챔과 고추참치, 식용유세트가 29,900원 입니다. 착한 가격이네요. 온라인몰 코스트코에서는 단체 추석선물세트도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같은 제품이어도 대량으로 구매 시 더욱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소고기 선물세트

추석선물 2위는 바로 한우선물세트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소고기 선물세트를 귀한 선물이라고 생각해 큰 고마움을 표시할 때 많이 구입하는 상품입니다. 아직 추석까지 여유시간이 있어 상품 진열이 되어 있지는 않지만 추석 전에 방문하시면 여러가지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산 냉동 LA 꽃갈비 5KG가 154,900 원입니다. 온라인몰 코스트코에서는 다음과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더 여러가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는 옆에 건물이 별도로 있어요. 같은 곳인줄 착각해서 못둘러보고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니스프리 방문이 목적이시라면 잘 조회해보고 방문해주세요.

외부도 휴식 공간이 널널해서 돌아다니기 좋습니다. 다만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은 한정되어 있다보니 의자를 차지하기는 쉽지 않을 겁니다. 나름 뜨거운 해를 가릴 수 있는 나무들도 많고 해서 시원했습니다.

10. 그 외

청년 및 청소년 조카 선물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코스트코에서 병행수입하는 나이키와 아디다스 옷을 선물도 고려해 보세요. 가격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심플해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상품들 입니다. 아디다스 맨투맨 기모가 35,990원입니다. Nike 맨투맨 기모티셔츠는 52,900 원입니다. 상의 하의 다. 있습니다. 이번에는 추석선물세트 BEST 10을 코스트코몰 상품과 온라인몰 상품으로 비교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분께 도움되길 바라며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마른 버섯, 건어물, 김

마른 버섯과 건어물, 김으로 주부들이 반찬을 만들거나 육수를 내기 위해 필요한 필수템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오설록 티뮤지엄

입구나 인테리어가 오설록 느낌과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오설록 녹차밭

제주는 아시다시피 서울과 날씨가 많이 틀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Leave a Comment